인사이드 이코노미 > 전자/가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에어워셔' 판매 불티 이유 있었네!!
올들어 공기청정기, 가습기, 에어워셔 판매액 전년비 각 265%, 35%, 10% 증가
기사입력  2018/01/25 [10:46] 트위터 노출 : 2,054,094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 롯데하이마트 커뮤니케이션팀]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한파와 미세먼지가 이어지는 겨울철에 실내 환경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전이 인기다.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에어워셔가 대표적이다. 공기청정기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미세먼지나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한편, 가습기로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들어(18년 1월 1일~1월 24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17년 1월 1일~1월 24일) 보다 각각 265%, 35%, 10% 늘었다.

 

최근 출시된 공기청정기는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탑재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제어해 실내 환경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킬 수 있다. 또 강력한 필터가 탑재돼 머리카락 굵기의 40분의 1에 불과한 지름 2.5µm(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등을 걸러준다.

 

최근 들어선 화학제품이 없이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는 가습기도 등장해 인기를 끈다. 가습기는 인체에 최적화된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오염된 실내 공기를 씻어내는 에어워셔도 인기다. 최신 에어워셔 중에는 공기청정 기능이 포함돼 실내 환경을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제품도 출시됐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생활가전팀장은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기청정기나 가습기, 에어워셔는 겨울철 호흡기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필수적”이라며, “최근에는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복합적으로 갖춘 신제품도 출시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참조] 한파와 미세먼지가 이어지는 겨울철에 실내 환경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전이 인기다. 공기청정기와 가습기가 대표적이다. 공기청정기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미세먼지나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한편, 가습기로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들어(18년 1월 1일~1월 24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에어워셔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17년 1월 1일~1월 24일) 보다 각각 265%, 35%, 10% 늘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소비자들이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살펴보고 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54.094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