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챙기기도 A++ 모범 기업!
설 명절 맞아 326개 파트너사에 90억 원 전액 현금 조기지급
기사입력  2018/02/13 [12:28] 트위터 노출 : 2,037,351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총 326개 파트너사에 상품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2일 파트너사에 총 90억원의 상품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 지원을 위해 당초 예정됐던 지급일보다 최대 47일 앞당겨 지급한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015년 8월 이후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꾸준히 앞당겨 지급해왔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MD전략부문장은 "이번 상품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파트너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2016년말 파트너사들이 기존 이자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기업은행과 함께 조성한 데 이어 올들어 동반성장펀드 규모를 400억원 규모로 확대했다.

 

이 외에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등반대회, 프로야구 경기관람, 동반 사회공헌활동 등 ‘소통의 장’도 넓혀왔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찾아가는 간담회(리스닝투어)’를 진행,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 담당자들은 파트너사들을 직접 방문해 파트사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불편사항을 개선해오고 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37.35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law2010/221207754037 / 네이버 기사 바로가기]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