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꽃샘추위 물렀거라! 사회공헌 ING~

아동복지시설에 5천만원 상당의 TV 기증 '훈풍'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3/20 [11:56]

롯데하이마트, 꽃샘추위 물렀거라! 사회공헌 ING~

아동복지시설에 5천만원 상당의 TV 기증 '훈풍'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3/20 [11:56]

 

▲ [롯데하이마트가 20일 아동복지시설에 5천만원 상당의 TV 45대를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강원지사장(사진 왼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창수 강원지역본부장(사진 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서 진행됐다 / Photo by=롯데하이마트]


TV 판매액 일부 적립 강원지역 TV 45대 전달​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대표적 사회공헌기업 롯데하이마트가 20일 아동복지시설에 5천만원 상당의 학습용 TV를 기증했다. 학습용 TV는 강원지역 아동복지시설 45곳에 전달되며 방과후 교육시간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증식은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강원지사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창수 강원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하는 49형 TV 45대는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41일간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기간 동안 삼성 ‘평창에디션 TV’ 판매액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고객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강원지사장은 “새로운 학기가 시작하는 3월에 아이들이 더 나은 학습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부터 가전제품 판매액 일부를 적립해 소외계층을 돕는 고객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소외 아동, 미혼모,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금까지 2억 6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임직원들로 구성된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에는 전국 6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신학기를 맞아 환경미화 봉사활동을 진행했고 2월에는 아동복지시설 아이들과 과학관 나들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437.91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