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동제약, 워너원 CF 필두 비타500 출시 1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비타500으로 청춘포인트 쌓고 워너원 굿즈받자!
기사입력  2018/04/03 [09:59] 트위터 노출 2,020,824 페이스북 확산 2,867,223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광동제약]


▶4~7월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에서 포인트 적립 시 추첨 통해 워너원 굿즈 제공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사회공헌 대표제약기업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비타500 CF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출시 18주년 기념 청춘 이벤트를 본격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알리는 CF는 비타500을 상징하는 오렌지색 트램펄린 위에서 힘껏 점프하는 워너원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등 멤버들은 신나는 록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밝은 표정으로 뛰어오르며 엄마, 친구, 선생님 등을 외친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비타500을 건네며 ‘청춘’을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 광고는 워너원의 젊은 에너지를 통해 비타500이 추구하는 청춘의 이미지를 표현했다”며, “주변 사람들과 함께 비타500을 나누자는 워너원의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 [Image By=광동제약]

 

출시 18주년 이벤트로 마련된 ‘사자마자 워너원 이벤트’는 총 2단계로 구성된다. 1단계는 청춘포인트 적립이다. 비타500, 비타500 젤리, 비타500 캔 등 관련 제품을 구입한 사람은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http://www.vita500-wannaone.com)에서 구매인증 후 청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캠페인 사이트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광동제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wangdong4U)의 팬이 되면 해당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청춘포인트를 적립하면 멤버 개인의 이미지를 담은 온라인 워너원 포토로 교환 가능하다.

 

2단계는 워너원 굿즈(goods) 경품 응모다. 광동제약은 청춘포인트로 멤버별 포토 11장을 모두 모은 사람 중 매월 추첨을 통해 워너원 브로마이드와 콜드컵 등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굿즈 제공 기간은 4~7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001년 출시 이래 받아온 소비자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F의 메시지처럼 소중한 사람들과 비타500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4.888.047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