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더카페, '여름 스무디 3종 출시' 대박예감!

“코코넛 밀크로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스무디를 즐기세요!”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5/08 [09:42] | 트위터 노출 2,011,989 | 페이스북 확산 345,329

이랜드파크 더카페, '여름 스무디 3종 출시' 대박예감!

“코코넛 밀크로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스무디를 즐기세요!”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5/08 [09:42]

 

▲ [Photo BY=이랜드파크]


▶더워지는 날씨 맞이하여 코코넛 밀크 콘셉트로 한 스무디 3종 출시

▶딸기, 망고 과일 믹스에 코코넛 밀크 더해 더욱 부드러운 맛 선보여

▶코코넛 밀크와 에스프레소를 섞은 베트남식 커피스무디도 선보여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카페(The Caffé)’가 코코넛 밀크를 콘셉트로 한 여름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예년보다 빨라진 더위에 작년보다 1개월 앞서 여름철 신메뉴를 미리 선보였다.

 

더카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코코 망고파인 스무디 ▲코코 딸기바나나 스무디 ▲코코 커피 스무디 3가지로 부드러운 식감의 코코넛 밀크가 구름처럼 블랜딩 된 것이 특징이다.

 

‘코코 망고파인 스무디’와 ‘코코 딸기바나나 스무디’는 과일 믹스에 코코넛 밀크를 더해 부드럽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며, ‘코코 커피 스무디’는 코코넛밀크와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부드럽게 즐기는 베트남 커피 스타일로 눈꽃빙수 같이 매우 부드러운 빙질로 제공되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코코넛 밀크 스무디 3종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900원이며,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메뉴 정보는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