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금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금융그룹, 피겨 꿈나무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8/05/11 [15:10] 트위터 노출 2,011,560 페이스북 확산 117,854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KB금융그룹]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KB금융그룹은 11일 여의도 본점에서 'KB금융 피겨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대한빙상경기연맹 안소영 부회장,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 장학 프로그램의 대상자로 선발된 국내 피겨스케이팅 유망주들이 참석했다.

 KB금융그룹은 김연아와 함께 대한빙상경기연맹에서 선발한 남녀 싱글 10명(남 2명·여 8명)의 선수들에게 훈련 지원을 위한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KB금융그룹은 2015년부터 매년 국내 피겨스케이팅 꿈나무에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윤종규 회장은 "K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피겨를 포함한 동계 스포츠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질 것이다. 한국 피겨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KB금융의 피겨 꿈나무 장학 프로그램은 앞으로 성장해야 할 어린 후배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활약을 계속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