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심켈로그, 프리미엄 시리얼바 '베리앤넛바' 출시
기사입력  2018/06/12 [14:15] 트위터 노출 2,006,920 페이스북 확산 385,927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농심켈로그]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농심켈로그는 베리와 견과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리얼바 '켈로그 베리앤넛바'를 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베리앤넛바는 베리와 견과류, 프리미엄 초콜렛을 조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있다.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400원(30g)이다. 국내 시리얼바 시장은 지난해 약 490억원 규모로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말 기준 시장점유율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풍부한 맛과 영양의 신제품 베리앤넛바가 프리미엄 시리얼바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의 든든한 아침 식사,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간식, 운동 후 간편식 등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