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경기 고양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총 820실, 입주 후 2년간 조식서비스(유상), 셔틀버스(무료) 제공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6/27 [09:51] | 트위터 노출 2,001,246 | 페이스북 확산 315,287

대우건설, 경기 고양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총 820실, 입주 후 2년간 조식서비스(유상), 셔틀버스(무료) 제공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6/27 [09:51]

 

▲ [Photo By=대우건설]

 

원흥지구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삼송테크노밸리, 고양 로지스틱파크 등 배후수요 풍부

 

[이코노믹포스트=이주경기자] 대우건설이 이달 경기 고양시 원흥지구 내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1개동에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총 820실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원룸과 1.5룸이다.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입주 후 2년간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료)도 운행된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되어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으로 앞으로 지금보다 더욱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또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임대 수요는 앞으로 더 풍부해질 전망이다. 약 650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가 있고,오는 2021년 MBN복합센터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을 통해 약 3만여 명의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된다.

단지는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잘 갖췄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유상)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하여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