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차그룹, 美 'ARC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영예
기사입력  2018/10/11 [14:08] 트위터 노출 0 페이스북 확산 254,683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현대차그룹이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2018 ARC 어워즈'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선정 간행물은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내용을 담은 '2017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한 해 동안의 국내외 경영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7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 '2018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다. 그룹 사회공헌백서는 최고상인 대상을, 2017년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는 은상을, 2018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는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ARC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사가 진행하는 대회로 기업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출품작 중 독창성, 품질,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연차보고서가 우수성을 입증 받아 수상함으로써, 사내외 부분에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백서 및 연차보고서를 통해 현대차그룹의 경영활동과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명확한 정보 제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