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3:36]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

지연희 기자 | 입력 : 2019/11/25 [13:36]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사진 / SBI저축은행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SBI저축은행의 '저축가요 캠페인' 광고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저축가요 캠페인은 지난 5월 시작된 1차 캠페인이 유튜브 조회수 510만을 넘기면서 주목받았고 이달 1일 나온 2차 캠페인은 20여일만에 조회수 160만을 기록하고 있다. 
 
이 캠페인 영상은 올 2분기 국내 유튜브 인기 영상 8위에 선정됐으며 트로트 가수 요요미가 1,2차 캠페인 모두 출연해 저축가요를 들려줬다.
 
SBI저축은행 측은 "저축가요는 대중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해 저축활성화를 유도하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한편 SBI저축은행의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프로젝트'와 '희망저축프로젝트 : 캄보디아 해외봉사'도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