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3분기 신규 가입자 47.8% 늘어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10:32]

티몬 1~3분기 신규 가입자 47.8% 늘어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0/10/12 [10:32]

사진=티몬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티몬의 1~3분기 신규 가입자 비율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7.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0·20대 신규 가입자 수가 크게 늘어났다.

 

티몬은 12일 올해 1~3분기의 신규 가입자 비율이 이 같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10대 신규 가입자는 186.5%, 20대 신규 가입자는 38.9%씩 증가했다.

 

이와 함께 티몬 특가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75.9% 올랐으며, 티몬 파트너사도 3분기 증가율이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다.

 

티몬은 이 같은 호조세를 특가딜과 ‘100초어택’, ‘10분어택등 티몬만의 타임커머스 상품, 프리미엄 회원제 슈퍼세이브’, 룰렛 이벤트 등 기존 쇼핑몰들과 차별화된 방식을 주요 경쟁력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 때문에 티몬은 이번 가입자 비율 변동에서 10·20대 연령권의 증가세를 꾸준한 성장성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타임커머스를 도입하고 정교화·고도화하며 고객과 파트너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다앞으로도 고객들에게는 파격적인 혜택과 좋은 상품으로, 파트너들에게는 폭발적인 매출과 만족스러운 지원으로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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