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 '공동브랜드 아이템 개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0:13]

홈앤쇼핑, 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 '공동브랜드 아이템 개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13 [10:13]

커블체어 방송이미지. 사진=홈앤쇼핑


[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홈앤쇼핑이 디자인 제품 전문브랜드 (주)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공동브랜드 아이템 개발에 나선다.
 
홈앤쇼핑과 에이블루는 13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공동 브랜드 아이템 개발 및 유통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신규 성장모델 창출에 적극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블루는 '바른 자세교정 의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를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홈앤쇼핑은 지난 4월부터 에이블루 커블체어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6개월간 총 15만개 이상을 판매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10시 에이블루 커블체어를 편성해 75분간 방송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기존 판매 중인 커블체어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확보와 제휴를 통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소싱과 신규 성장모델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