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V커머스 ‘안사고 뭐하니?’ 2편, 18일 공개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08:24]

위메프 V커머스 ‘안사고 뭐하니?’ 2편, 18일 공개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0/11/17 [08:24]
 

사진=위메프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위메프가 개그맨 장동민∙장도연∙양세찬∙이용진이 출연하는 ‘안사고 뭐하니?’ V커머스 2편을 18일 저녁 7시부터 공개한다.
 
출연 개그맨 4인은 일일 쇼핑 크리에이터로 나서 각자가 담당한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판매한다. 두 개 팀으로 나눠 쇼핑 대결을 펼치면서 각 팀이 맡은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실속 쇼핑 팁도 함께 전한다. 방송은 7시부터 팀당 1시간씩 진행된다.
 
이번 편에서는 △팔도시장 황금약단밤 △청춘애한방협동조합 간편선식 △연두팜 사과즙 △리테일커머스 삼각김밥을 꿈꾸는 엣지케이크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특가 판매와 함께 방송 실시간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시간에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돌발 방송 퀴즈 정답자 4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안사고 뭐하니?’ 기획전 페이지, 장동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한 ‘안사고 뭐하니?’ 1편의 인기가 높아 방송 시간을 2배로 늘렸다”며 “비대면 소비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V커머스를 활용한 소상공인 판로 확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사고 뭐하니?’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V커머스 영상제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위메프와 민관협력 형태로 기획했으며 내년 1월까지 3·4편도 방송 예정이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