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판매 호조세.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5/11/29 [14:26]
[이코노믹포스트=이성연기자] LG전자는 29일 퓨리케어(PuriCare) 공기청정기가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LG공기청정기가 퓨리케어 브랜드를 사용한 직후의 1개월 판매량이 직전 한달과 비교해 약 50% 늘었다. 최근 한 달간의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도 2.5배 늘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고객 요구를 반영한 것이 주요했다고 보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은 물론,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국내 업체 최초로 먼지 입자의 지름이 1㎛이하인 극초미세 먼지를 감지하는 PM1.0센서를 탑재했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PM1.0센서가 측정한 공기 중의 극초미세 먼지(1㎛ 이하), 초미세 먼지(2.5㎛ 이하), 미세 먼지(10㎛ 이하) 등의 농도를 상단의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표시한다.
또 먼지와 냄새 등을 종합한 공기 청정도를 4가지 램프 색상으로 알려준다. 공기가 깨끗해질수록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한다.
대표모델(AS110WAW)은 ▲0.02㎛ 크기의 먼지까지 제거해주는 3MTM 알레르기 초미세먼지 필터 ▲악취의 원인인 초산,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하이드 등을 제거하는 하이브리드 탈취 필터 ▲공기 중의 유해 세균을 제거해주는 제균 이오나이저 등을 적용했다.
한편 LG전자는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한 냉난방에어컨, 가습 공기청정기, 프리미엄 가습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에어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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