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전자/가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전자, 1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슈퍼 세일' 행사 돌입.
TV 개별소비세 폐지 금액 두배 할인.
기사입력  2016/01/02 [15:03] 트위터 노출 1,236,579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이코노믹포스트=이주연기자] 
삼성전자는 1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슈퍼 세일'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른 슈퍼 위크 할인 행사에 이어 올해부터 시작되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폐지 방침에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삼성전자는 55인치 이상과 6900시리즈 이상의 SUHD TV와 UHD TV 중 개별소비세 폐지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개별소비세 폐지에 따른 금액 할인과 함께 이와 같은 금액을 포인트나 캐시백으로 추가 증정하는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 중 개별소비세 폐지 대상이 아닌 모델을 사면 SUHD TV는 20만원, UHD TV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또 초대형 TV에 대한 수요 증가로 초대형 풀HD TV 제품에 대한 행사를 마련했다. 75·65·60인치 J6350 풀HD TV를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할인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