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국제약, 약국전용 구강케어 브랜드 '인사덴트 닥터' 론칭
기사입력  2016/02/25 [12:20] 트위터 노출 1,338,308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동국제약은 약국 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인사덴트 닥터'를 론칭하고 잇몸관리 전문치약인 '인사덴트닥터 치약'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양치와 잇몸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잇몸관리 전문 치약이다.

주성분 ETIZM(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옥수수 씨눈에서 특수추출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해 얻은 정량 추출물 성분으로 잇몸 강화에 도움을 준다.

후박추출물, 몰약 및 라타니아 틴크, 비타민 E는 잇몸 염증을 예방 및 개선해준다. 아울러 충치예방, 구취제거, 미백효과,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등 일반 치약 기능도 함께 갖춘 제품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잇몸병이 있다'고 답한 사람 중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약을 사용한다'고 응답한 사람은 14%에 불과했다"며 "신제품은 현재 잇몸병이 있거나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의 잇몸건강 관리에 모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다"라고 밝혔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