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영예.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6/03/10 [10:47]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델몬트주스가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올해까지 19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내며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
지난해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주스의 브랜드 정통성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자연맞춤 그린주스', '오렌지100플러스', '망고플러스'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주스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도 100% 자연원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착즙주스와 저과즙 에이드주스 등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EP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롯데칠성음료 관련기사목록
-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가족 및 파트너사와 봉사활동 진행
- 롯데칠성,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출시
- 롯데칠성음료, 복숭아 향 더한 '트레비 복숭아' 출시
- 롯데칠성음료, 핼러윈 맞아 크로닉셀라 선보여
-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활용 '아이시스 8.0' 출시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환경대상 수상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방탄소년단 신규광고 론칭
- 롯데칠성음료, ‘마스터 토닉워터’로 ‘홈술’ 시장 공략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오다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영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