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동제약, 국민비타민 '아로나민골드' 새 TV광고 공개
기사입력  2016/06/09 [16:51] 트위터 노출 1,406,19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일동제약은 9일 종합비타민 제품 '아로나민골드'의 새로운 광고 '아로나민을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3탄을 공개했다.

아로나민골드는 이번 광고에서도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는 연출을 통해 피로에 의한 근육통, 신경통을 풀어주는 종합 활성비타민 아로나민골드의 효능을 신뢰감 있게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인체모형의 홀로그램을 사용해 평소에 약했던 곳부터 아파오기 시작하는 통증 부위에 대해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특히 어깨통증, 뒷목통증, 눈의피로, 허리통증에 아로나민골드가 효과적임을 보여줬다.

"아로나민골드는 효과가 확실한가요"라는 청중의 질문에 대해 " 청중의 질문에 대해 "경험해 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 확실히 다르죠"라는 대답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도 담았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아로나민씨플러스 등 아로나민시리즈의 맏형으로 50년 넘게 사랑받아온 일동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