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기업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동후디스, "나눔의 행복은 또 다른 행복입니다"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대회에 '케어3' 후원
기사입력  2016/06/12 [14:42] 트위터 노출 1,413,22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일동후디스가 '2016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에 농축발효유 '케어3'를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배드민턴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는 일동후디스의 비전에 따라 배드민턴 등 건전한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위·장·활력을 위한 농축발효유 ‘케어3’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에서 나오는 독소를 중화하는 성분인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를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일동제약 특허유산균과 꽂송이버섯추출물(베타글루칸)을 보강하고, 면역작용에 중요한 아연을 권장 기준치의 70% 수준인 6mg(135ml 기준)로 높여 면역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1병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과 IgG, IGF 등의 초유단백이 함유돼 있다.

한편 '2016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은 스포츠와이파이가 주관하고, 제이비스포츠, 노원구체육회가 후원하는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과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행사로 서울 도봉구 창동 배드민턴장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800여명의 선수가 대회에 출전, 인솔자 및 가족까지 포함, 약 2000명이 참가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