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화그룹, '해외 9개지역 체험' 불꽃로드 탐험대 모집
기사입력  2016/08/02 [14:42] 트위터 노출 0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한화그룹은 8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나는 불꽃이다' TV광고에 앞서 한화 불꽃로드 탐험대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선발된 9개 팀은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체코와 오스트리아 등 9개 지역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은 한화그룹이 지원한다.

팀당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해야 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1차에서는 팀 구성의 개성 및 매력도, 여행계획의 실현가능성,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 등을 본다"며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매력적인 팀에 높은 점수를 주게 된다"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