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 기염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6/08/10 [14:23]

KB국민은행,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 기염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6/08/10 [14:23]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KB국민은행은 7월말 기준으로 개인고객 3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개인고객이 3000만명을 넘어선 것은 은행권 최초다.

국민은행은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3000만 고객 달성 기념, 국민 모두 하하하(夏夏夏)~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영업점에서 신규고객 등록을 한 고객과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국민은행은 추첨을 통해 총 5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