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금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국민은행,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 기염
기사입력  2016/08/10 [14:23] 트위터 노출 1,509,031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KB국민은행은 7월말 기준으로 개인고객 3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개인고객이 3000만명을 넘어선 것은 은행권 최초다.

국민은행은 개인고객 3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3000만 고객 달성 기념, 국민 모두 하하하(夏夏夏)~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영업점에서 신규고객 등록을 한 고객과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국민은행은 추첨을 통해 총 5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