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집에서 즐기는 '콜드브루'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3/30 [09:41]

SPC그룹 파스쿠찌, 집에서 즐기는 '콜드브루'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3/30 [09:41]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원액과 이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브루는 이탈리안 기법의 슬로우 로스팅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추출한 것으로 원두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를 활용한 신제품 음료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콜드브루 라떼', 아카시아꿀로 달콤함을 더하고 커피 젤리를 올려 먹는 재미가 있는 '콜드브루 허니 젤리라떼'를 선보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콜드브루 원액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맛있게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도록 구매 시 음용 안내서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크림, 맥주 등을 활용한 특별한 '홈카페 레시피'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에서 31일부터 4월9일까지 콜드브루 1병 구매 시 1병을 더 증정하며, 셀렉토리에서는 31일부터 20일까지 제조 음료 및 패키지 세트를 기간별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4월10일까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2500원에, 11~20일 '콜드브루, 베리텀블러 세트'와 '콜드브루 3입 패키지 세트'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