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청담에 푸드테인먼트 공간 'SPC플레이' 오픈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6/22 [09:51]

SPC그룹, 청담에 푸드테인먼트 공간 'SPC플레이' 오픈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6/22 [09:51]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SPC그룹이 다음달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 쉐이크쉑 청담점 건물에 플래그십 스토어 'SPC플레이(SPC PLAY)'를 연다.

22일 SPC그룹에 따르면 SPC플레이는 베이커리와 디저트의 미래를 제시한 한남동 '패션5', 복합외식문화공간 강남역 'SPC스퀘어'에 이어, SPC그룹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외식과 흥미로운 경험을 융합한 '푸드테인먼트(Food+Entertainment)'을 추구하는 문화공간으로,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체험이 제공된다.

SPC플레이는 3개층, 연면적 1071㎡규모다. 1층은 2016년 1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쉐이크쉑', 2층은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3층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쉐이크쉑'에서는 특유의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펀(fun) 요소'를 접목해 보다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한다. 특히,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철판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데판코스요리'와 고객 테이블 옆에서 직접 디저트를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제공하는 '라이브 디저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푸드테인먼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곳곳에 다양한 체험 요소도 도입됐다.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매장 내에는 아케이드 게임, 주크박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포인트 게임존'이 설치되며,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된다.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