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설명절 맞아 어촌사랑 나눔행사 ‘사랑海 이웃찾기’ 진행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2/05 [10:31]

Sh수협은행, 설명절 맞아 어촌사랑 나눔행사 ‘사랑海 이웃찾기’ 진행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2/05 [10:31]
 

사진=Sh수협은행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설명절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어촌사랑 나눔행사인 ‘사랑海 이웃찾기’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수협은행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海 이웃찾기는 어촌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쌀과 라면 등 각종 생필품을 전달하고 명절인사를 나누는 행사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에 은행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김진균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각 지역금융본부장이 전국 11개 어촌지역을 직접 찾아가 어업인 1,100여 가구에 지원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진균 은행장은 지난 2일과 4일, 전남영광군수협(조합장 서재창), 경남 고성군수협(조합장 황월식), 사천수협(조합장 김기영) 등을 차례로 방문해 조합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이웃과 더 따뜻한 온정을 나눴으면 좋겠다”며 “작지만 수협은행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통해 기쁜 설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경영 실천을 위해 ‘Sh사랑海 봉사단 어촌지역 환경정화활동’, ‘사랑海헌혈’, ‘아름다운 가게’, ‘지역사회공헌활동‘ 등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