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쉬백 4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3/11 [13:41]

Sh수협은행,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쉬백 4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3/11 [13:41]
 

사진=Sh수협은행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ZZIN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4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시럽(Syrup)과 OK캐쉬백 앱을 통해 수협 ZZIN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중 4만원 이상 이용하면 OK캐쉬백 4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4월 30일 이후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이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ZZIN카드는 스타벅스를 비롯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 넷플릭스 최대 30%, 쿠팡 등 배달앱과 병원 이용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협은행의 대표 인기카드다.
 
한편, 수협은행은 웹뱅킹, 헤이뱅크(Hey!BANK), 파트너뱅크 등 모바일을 통해 ZZIN카드와 Real?Real!2 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가입 첫해 연회비를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생활 밀접형 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집약한 ZZIN카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SK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캐쉬백 등 알뜰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