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화물운전자에게 4억원 상당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원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3/23 [08:50]

中企사랑나눔재단, 화물운전자에게 4억원 상당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원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3/23 [08:50]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기부한 4억원 상당 차량용 공기청정기 3,800개를 화물운전기사에게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화물운송자격증을 소지한 화물운전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선착순 접수 시작 후 하루 만에 신청이 마무리되며 화물운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화물운전기사에게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지난해 ㈜홈앤쇼핑이 기부한 것으로 차량 내 공기질을 직접 인식하고 자동으로 작동되는 방식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에 차량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화물운전기사의 근무여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원 취지를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지난 18일 1.7억원 상당 문구용품을 전국 150여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였으며, 中企취준생 지원사업, 방역키트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