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2021년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진행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13:49]

한국교통안전공단, '2021년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진행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3/31 [13:49]
 

공모전 포스터. 사진=한국교통안전공단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0일간 “2021년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시선에서 일자리 창출, 동반 성장, 포용적 공공서비스 혁신 등의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공단 사업 전반에 국민의 참여를 확대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공모분야는 △일자리 창출, △동반성장, △혁신성장, △안전경영 4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동반성장 분야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어 이를 활용한 사업을 통해 민생경제 활성화도 기대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전문가 심사 및 국민 투표를 통해 최우수 1건, 우수 3건, 장려 6건으로 총 10점을 선정하여 포상하며,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고, 공단 채용 시 서류전형 가점 부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s://www.kots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가치 창출의 핵심은 국민의 관심과 목소리에 있다.”고 말하며, “공단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어 시행될 수 있도록, 공모전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