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 개방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2:21]

한국교통안전공단,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 개방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4/01 [12:21]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개요. 사진=한국교통안전공단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4월부터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를 개방한다.”고 밝혔다.
 
‘TS배움터’는 운수종사자, 교통안전담당자 교육 등 공단에서 시행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축한 학습관리시스템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집합교육 제한, 감염위험 등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사용자 교육편의와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구축됐다.
 
TS배움터에서는 그간 집합교육으로 진행됐던 △교통안전담당자 신규·보수교육, △교통약자 서비스 종사자 교육 등 8개 교육과정을 우선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로 지원한다.
   
온라인 교통안전교육은 TS배움터(htts://edu.kotsa.or.kr)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교육내용, 수료기준, 과목 등 교육정보와 본인의 수강내역 등 학습정보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공단은 TS배움터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고 수강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TS배움터를 통해 다양한 교통안전 분야의 종사자 등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교통안전교육을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교육의 품질을 향상하고 이용자들의 교육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