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별들의 고향’ 이벤트 실시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3:10]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별들의 고향’ 이벤트 실시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4/12 [13:10]
 

별자리 그립톡 활용. 사진=한국조폐공사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 온라인 쇼핑몰(www.koreamint.com)이 고객 사은 ‘별들의 고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말까지 ‘별자리 메달’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한 휴대폰 액세서리인 그립톡(GripTok)을 증정한다. 그립톡에는 4월에 해당하는 별자리(양자리와 황소자리)가 새겨져 있다. 그립톡은 휴대폰 뒷면에 부착해 사용하는 액세서리의 일종이다.
 
‘별자리 메달’은 특정 재능을 가진 서번트 증후군(Savant syndrome)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제품화한 것이다. 금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17mm)과, 메달을 둘러싼 베젤(bezel, 금 0.9g 이상, 순도 58.5%, 직경 19mm)로 구성된다. 판매가격(부가세 포함)은 개당 42만 9,000원이다. 조폐공사는 ‘별자리 메달’ 판매액의 5%를 발달장애인의 자립에 지원하고 있다. 
 
압인사업팀 이재상 팀장은 “특별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빛나는 상상력이 조폐공사의 기술력을 통해 구현된 ‘별자리 메달’은 뜻깊은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조폐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