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8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6:19]

Sh수협은행, 8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4/13 [16:19]
 

사진=Sh수협은행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이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제8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과장급 이하 실무 직원들로 구성된 주니어보드는 은행의 신규사업과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바텀업(Bottom-up)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기업문화 개선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12명의 제8기 주니어보드는 지난 3월 공모를 통해 선발했으며 이들은 매월 한차례씩 간담회를 열고 자유로운 의견 제시와 토론을 통해 신규사업 아이디어, 조직문화 혁신방안 등을 논의한다.
 
또, 간담회 결과 도출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주니어보드가 직접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해 의견을 제안하고 이를 경영과제에 반영하도록 리딩한다.   
 
제8기 주니어보드 리더를 맡은 김도균 대리(역삼금융센터)는 “젊은 직원들의 패기와 열정으로 창의적인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바텀업 소통창구가 되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발대식 행사에 참석한 김진균 은행장 역시 “수협은행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주니어와 시니어 구성원간 쌍방향 소통 매개체로 자리매김해달라”고 당부했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