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2021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 페어 참가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6:50]

구미시, 2021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 페어 참가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4/16 [16:50]
 

사진=구미시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4. 16(금)부터 4. 18(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 페어」에 참가하여 구미시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2021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 페어는 대구광역시관광협회와 마이스산업연구원(주)이 주관하고 경상북도, 다온티앤티, 대구MBC 등이 후원하는 박람회로, 캠핑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대구경북 캠핑 관광산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워지고 집콕생활이 늘어나면서 코로나블루 등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이들에게 캠핑과 차박이 최신 관광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요즘, 캠핑의 계절을 맞아 구미시에서는 경상북도와 함께 관람객을 대상으로 낙동강변을 따라 펼쳐진 시민휴식처이자 힐링 공간인 낙동강체육공원 구미캠핑장을 적극 알리고 홍보할 계획이다. 
 
구미캠핑장은 시원한 강바람과 천생산 일출, 금오산 노을을 조망하며 낭만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체육공원 내 놀이시설과 운동장, 잔디밭 등이 조성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금오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캠핑할 수 있는 금오산야영장과 조용한 힐링캠핑 컨셉으로 전국의 캠핑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옥성면에 있는 송하루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매력이 있는 구미의 캠핑 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다.
 
박람회기간 주요 캠핑장 외에도 주변 관광지와 즐길거리 등을 홍보하기 위해 관광 홍보물을 배부하고, 포토키오스크를 활용한 인증샷 남기기, 나만의 ‘가랜드’ 꾸미기 체험, 게임 참여를 통한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미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캠핑명소 뿐만 아니라 구미시의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알리고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