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1분기 우수매장' 5곳 선정 "점주들 수익 구조 높이도록 지원"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14:14]

더리터 '1분기 우수매장' 5곳 선정 "점주들 수익 구조 높이도록 지원"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4/23 [14:14]

더리터가 23일 '2021년도 1분기 우수매장' 5곳을 선정했다. 사진=더리터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더리터가 23일 '2021년도 1분기 우수매장' 5곳을 선정했다.
 
우수매장은 통영무전점과 증산역점, 칠곡메가박스점, 군산지곡점, 그리고 센텀중앙점 등 총 5곳이다. 이들 매장은 더리터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우수매장 로고가 새겨진 홀로그램 홀더 5박스를 각각 제공받는다.
 
더리터는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동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점주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우수매장을 매 분기마다 선정하고 있다. 우수매장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운영관리와 위생 현황, 음료 제조 등의 고객 서비스, 그리고 본사 매뉴얼 준수 등등의 내부 평가 기준을 통하여 선정한다.
 
더리터 관계자는 “이번 우수매장 선정은 1년 이상 운영된 매장들의 축적된 노하우와 본사 운영 방침이 잘 녹아들어 이루어 낸 성과”라며 “분기마다 우수매장을 선정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매장 관리와 메뉴 연구‧개발을 하여 점주님들의 수익 구조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리터는 4월 중순, 여름 신메뉴인 구아바 선셋 소다와 패션후르츠 비치 소다 등 2종의 소다음료를 출시하며 홍보물을 포함한 신규로 추가되는 품목을 전국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원하는 ‘제10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