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 가정 심리 건강 지원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0:19]

한국콜마,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 가정 심리 건강 지원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5/06 [10:19]

홀트아동복지회 설태호 이사장(왼쪽)과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 사진=한국콜마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한국콜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한부모 가정의 심리 건강을 지원한다.
 
한국콜마는 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정서적 건강 증진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을 잡았다"고 전했다.
 
한국콜마는 홀트아동복지회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한부모들에게 상담 치료 및 양육에 대한 지도 교육을 지원하고 아이들에게도 놀이, 미술, 언어 치료 등 심리 치료를 병행한 각종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상담을 받은 가정에는 한국콜마 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화장품 등이 담긴 ‘응원KIT’를 전달해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에게 작지만 큰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 가정은 물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콜마는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 지원협약을 체결하고 3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코로나19 극복 KIT’를 전달한 바 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