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 및 신제품 출시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09:49]

골프존,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 및 신제품 출시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5/07 [09:49]

사진=골프존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골프존이 7일,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오케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골프존은 브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 달 22일 골퍼들에게 보다 더 나은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 브랜드인 ‘골퍼케어플러스(Golfer Care+)’를 론칭하고 골퍼들의 집중력 향상과 긴장 이완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목걸이 제품인 ‘멘탈플러스(Mental Plus)’를 선보였다.
 
골퍼케어플러스의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는 골퍼들이 홀인원, 버디 성공 등 기분 좋은 라운드 순간에 외치는 환호성인 ‘오케이’에서 브랜드명을 착안했으며, 고객들이 뷰티 제품 선택 시 고려하는 주요 포인트인 기능, 디자인과 휴대성, 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선케어 제품인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라운드 시 골프 파우치와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시크(Chic)와 비비드(Vivid)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기미존 케어는 물론 골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디자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노출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는 두피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빠르게 쿨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세 가지 상품은 각각 1만 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성비 좋은 키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6월 중에는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까지 할 수 있도록 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이 담긴 애프터라운드 이지케어 키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퍼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골프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