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컬리너리스쿨(SCIA), 이탈리아 출신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수업 3분기 수강생 모집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1/06/18 [09:53]

세종대 컬리너리스쿨(SCIA), 이탈리아 출신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수업 3분기 수강생 모집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1/06/18 [09:53]
 

세종컬리너리스쿨. 사진=세종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 Sejong Culinary Institute of Asia)이 2021년도 3분기 양식 정규과정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의 수업을 개설하여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는 ‘한식대첩-고수외전’, ‘백종원의 골목식당’,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 셰프이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가 맡은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수업은 8월 중순 개강 예정으로, 이탈리아 미슐랭 1스타 “Al porticciolo 84” 오너셰프의 노하우를 살린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이번 과정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과정이 개설되어 모집이 진행 중이다. 양식과정으로는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 Ⅰ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 △이탈리아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요리여행, 제과과정으로는 △프리미엄 프렌치 제과 △아티시안 쇼콜라띠에, 한식 과정으로는 △이태리로 간 장금이 △파리로 간 전통한식 디저트 △K-Food 전통발효음식 김치 강사 양성과정, 그리고 자격증 과정으로는 △바리스타 자격증 속성과정 △조주기능사 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
 
또한, 지난 4월 2일 세종컬리너리스쿨은 참새방앗간과 MOU를 체결하고, 우리나라 고유의 떡 문화를 계승하여 전 세계의 널리 알릴 퓨전 떡 교육과정인 ‘퓨전 떡 요리 1급 지도자 과정’을 개설하여, 미래 우리나라 고유의 퓨전 떡 문화를 알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세종컬리너리스쿨의 함동철 총괄디렉터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조리기술을 배울 수 있는 특별과정을 개설하여, 힘든 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에게 효과적인 기술 전수 프로그램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1년도 3분기 수강신청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 (http://scia.sejong.ac.kr)를 통해 가능하며, 개설 강좌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세종 컬리너리 스쿨(02-6935-2690~1)로 문의하면 된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종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