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주민강좌 수강생 모집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1:16]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주민강좌 수강생 모집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7/28 [11:16]
 

모집 안내. 사진=고성군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8월 5일까지 ‘2021년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주민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상반기 주민강좌에 이어 주민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기반한 프로그램으로 문화활동 및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8월 말부터 12월까지 16주 동안 운영된다.
 
△실버놀이(백세건강교실)는 치매예방 및 활력증진을 위한 뇌인지 활동으로 웃음테라피, 도구를 활용한 근력강화 △노래교실(주간,야간)은 대중가요를 배우며 노래에 대한 교양과 여가시간 활용 △요가&필라테스(A오전, B오후)는 심신의 안정과 자세 교정을 통한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 완화 △스마트폰사진교실은 사진을 이해하고, 스마트폰 촬영 테크닉 습득 △라인댄스는 음악에 맞춰 여러 사람이 함께 춤을 추며 감정을 밖으로 표출하는 신체활동 △친환경공예(인테리어소품)은 친환경 소재 및 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드는 활동 등으로 진행된다.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합사회복지관(☏055-670-59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강생들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수강인원을 제한하며, 손 소독, 거리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손윤정 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군민들의 배우고자 하는 욕구를 반영하여 주민강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군민을 대상으로 한 평생학습 영역을 넓혀나가겠다”고 전했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