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심리상담 창작물 공모전 전시회’ 개최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1/08/03 [14:17]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심리상담 창작물 공모전 전시회’ 개최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1/08/03 [14:17]
 

공모전 수상작. 사진=한국교통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학생상담센터는 “심리상담 창작물 공모전 전시회”를 8월 9일부터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학생상담센터 홍보 및 심리상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실시되었다. 공모전은 학생상담센터를 알릴 수 있는 캐릭터 창작물과 심리상담 프로그램 참여수기 2개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에는 학생상담센터 캐릭터 공모 및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참여 수기 분야에 총 91개의 작품이 출품되었고, 심사를 통해 각각의 부문별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으로 총 6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전시회는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한 온라인 전시회를 8월 9일부터 진행하며, 8월 23일부터는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에 맞추어 대학본부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학생상담센터장 김의수 교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심리상담 프로그램 참여수기 수상작의 내용을 2학기 프로그램 운영에 반영하여 재학생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 심리상담 창작물 공모전은 2학기에도 개최될 예정이며, 관련 안내 및 전시 내용은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https://www.ut.ac.kr/sc.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교통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