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오늘 오후 5시 '마블 퓨처 레볼루션' 240여개국서 정식 출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8/25 [15:47]

넷마블, 오늘 오후 5시 '마블 퓨처 레볼루션' 240여개국서 정식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1/08/25 [15:47]

사진=넷마블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넷마블은 25일 오후 5시 마블 지식재산(IP) 최초의 모바일 역할게임(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이날 오후 5시부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미 한국 시간 기준 이날 정오에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17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게임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사진=넷마블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어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해도 최대 4성 코스튬 상자와 수정 500개, 3성 오메가 카드 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로켓 라쿤의 출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무료 지급하는 '신입 요원 웰컴 키트'를 통해 2주 간 수정과 보급 상자 등을 매일 제공하고, '닉 퓨리의 비밀 미션', '스쿼드 랭크업 이벤트', '베이비 그루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 이용자에게 수정, 코스튬, 오메가 카드, 코어, 골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SC제일은행과 게임 론칭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언맨 체크카드 발급 시 '4성 코어 상자'를 선착순 지급하는 '플렉스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