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기적의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8/26 [09:25]

김해기적의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8/26 [09:25]
 

안내문. 사진=김해시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김해기적의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홍나리 작가와의 만남은 ‘그림책, 당신 인생의 이야기’를 주제로 홍 작가가 그림을 그린 그림책 ‘어느 날, 우리는’의 바탕이 된 애니메이션을 함께 감상하고 작품을 만들기까지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안승준과 함께하는 양육자를 위한 토크콘서트는 뮤지션이자 그림책 작가, 팟캐스트 진행자인 안승준 작가와 함께 ‘아이들이 알려주는 세상의 지혜’라는 주제로 양육자로서의 일상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기후 위기, 막을 수 있나요?’를 주제로 한 강연을 듣고 가족과 함께 율하천 정화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 ‘우리의 지구, 이대로 괜찮을까?’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도서관 옥상에서 만나는 ‘다시 만난 기적의 그림책’, ‘아그랑’이 소개하는 그림책 전시회, 대출이력이 없는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는 ‘기다릴게, 처음 독자’, 지난해 잡지 배부, 북스타트 플러스·보물상자 꾸러미 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김해기적의도서관(055-330-4656)으로 문의하면 된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