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개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07/01 [10:13]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오뚜기는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한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는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 인기다.
이번에는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진라면을 좋아하고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38명을 최종 선발했다.
서포터즈는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한다.
7월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한다. 8월에는 '오뚜기만의 숨겨진 보석 같은 라면'을 알리기 위해 라면비책, 북엇국라면, 쇠고기미역국라면 등에 대해 팀별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한다.
오뚜기는 이들 활동에 필요한 제품 제공 및 교육을 진행하며, 팀당 60만 원을 활동비로 지원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식을 열고 △1등(1팀) 상금 200만원, 입사 최초 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1회 제한) △2등(1팀) 100만원 △3등(3팀) 5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뚜기 관련기사목록
-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에 이제훈 발탁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 출시···쫄깃한 식감 눈길
- 오뚜기, 'X.O. 감자떡만두 고기·김치' 리뉴얼 출시
- 오뚜기, 냉동피자 라인업 확대···"기본에 충실한 피자 맛"
- 오뚜기, 참기름 풍미 더한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
- 오뚜기, 짜슐랭 새 모델로 김우빈 발탁
- 오뚜기, '서울페스타 2023'서 브랜드 경험 공간 운영
- 오뚜기, 크록스 한정판 슈즈 2종 출시
- 오뚜기, 새콤달콤 감칠맛 살린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 출시
- 오뚜기, '진짜쫄면' 편의점 판매가 10.5% 인하
- 오뚜기, 열떡볶이면 2종 리뉴얼 출시
- 오뚜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 진행
-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감귤도우 피자' 출시
- 오뚜기, 동결건조공법 강조한 '즉석국' 광고 공개
- 오뚜기, 한국조리과학고 창작요리경연대회 시상식 진행
- 오뚜기, 친환경 수성잉크 사용 포장재 라면에 적용
- 오뚜기, 용인 '고기리막국수' 인기 메뉴 출시
- 오뚜기, '2022 한국장애인인권상' 민간기업부문 수상 영예
- 오뚜기,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 재출시
- 오뚜기, 비건 인증 받은 건강한 솥밥 2종 출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