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KT&G는 골프용품 브랜드인 '볼빅'과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에디션 라운드 2'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한정판은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볼빅의 컬러볼 크리스탈 콤비 3구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했다. 색상은 '레드 투 핑크'와 '그린 투 라임'으로 선보인다.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인다. 다음달 7일부터, CU와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
KT&G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