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6억3000만캔 돌파 기염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11/09 [09:47]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 16억3000만캔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5년 6개월만에 약 16억30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셈이다. 최근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시 초 대비 1.4배 가속화됐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올해 초당 판매량이 8.6캔을 기록하기도 했다. 향후 하이트진로는 가정 시장 증가 및 제품 다변화 등 시장 변화에 주목하며 선제적이고 공격적인 활동을 통해 주류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판매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올 한해도 공들여 만든 탄탄한 품질력으로 소비자 접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관련기사목록
- 하이트진로, 신규 TV광고 공개···"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돌입
- 하이트진로, 대학생과 손잡고 '청정라거 테라' 친환경 활동 진행
- "최신 트렌드 반영"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재단장
- 하이트진로, 제주도 닭머르 해안서 반려해변 환경정화 나서
-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공개
- 하이트진로, 상반기 프리미엄 와인 매출 30%↑
- 하이트진로, 주요 대형마트서 '국내 맥주 1위'···매출 점유율 순증한 점 의미 커
- 하이트진로,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고품질 와인 '도시오' 6종 출시
- 하이트진로, 누적판매 15억병 넘어서···진로 출시 4주년 만에
-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 하이트진로, '테라 X 어프어프' 협업 아이스백 기획팩 출시
- 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피해지역에 '아름다운숲' 조성
- 하이트진로, 반전라거 '켈리' 출시···"부드러움 속 강렬함"
-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선포 이후 최대 소주 수출 달성
- 하이트진로, 화재안전시설물품 지원 등 산불방지 캠페인 진행
- 하이트진로, 제주 표선해변 환경 정화 실시
-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