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동결건조공법 강조한 '즉석국' 광고 공개

동결건조공법과 높은 간편성 등 강조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3/01/26 [09:40]

오뚜기, 동결건조공법 강조한 '즉석국' 광고 공개

동결건조공법과 높은 간편성 등 강조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3/01/26 [09:40]

 

이미지=오뚜기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오뚜기는 겨울철 즉석국 성수기를 맞아 '즉석국' 제품 붐업을 위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오뚜기 즉석국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200명 규모 체험단을 운영하며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 벌이고 있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갓생 사는 당신을 위한 즉석국'을 컨셉으로 삼았다. 동결건조공법으로 맛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높은 품질과 간편성을 강조하고, 즉석국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제작했다.

오뚜기 즉석국은 칼로리 부담을 줄이고 휴대가 간편하다.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도 용이하다. 오뚜기 즉석국류 시장 점유율은 소매점 POS 데이터 기준 업계 1위로,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 오뚜기는 '오뚜기 즉석국 체험단'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즉석국 취식 기회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는데 집중했다. 2030세대 1인 가구와 3040세대 주부 등이 참여해 '일상 속에서 즐기는 즉석국'과 '즉석국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겨울철 즉석국 성수기를 맞아, 오뚜기만의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높은 품질과 간편성을 갖춘 즉석국을 위트있게 담은 디지털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